나타났으니 흥분할 만했다. 어느새

나타났으니 흥분할 만했다. 어느새



"흥, 암살자 입에서 그런 말이 나올 줄은 몰랐는데?" 내가 비꼬자 수제노는 이 이상 말을꺼내지않았지만 얼굴이 잔뜩 찌푸려져 있었다. 나는 눈을 치켜 뜨고 수제노를 노려보았다. 브러버드들이 죽어버린 지금 정적만이 감돌았다. 잠시 후 수제노를 째려보던 나는 등을 돌리고 투덜거렸다. "쳇, 할 수 없지. 죽어버린 놈 가지고 같은 편이랑 싸우고 싶지는 않으니까." 내가 한발 물러서자 수제노도 더 이상 이 문제를 거론하지 않았다. 나는 괜히 시체를 발로 툭툭 차다가 창으로 눈길을 주

고 나도 같은 방법으로 머리와 눈의 색을 바꾸었다. 처음에는 원래 내 모습대로 은발에 붉은 눈을 할까 했지만 은발은 너무 눈에 띈다는 수제노의 의견에 따라 갈색으로 바꾸었다. 갈색이 가장 무난한 색이기 때문이다. 손거울에 비친 나는 야무진 인상이 많이 사라진 모습이었다. 거기에 머리를 땋아서 리본까지 묶자 전혀 분위기가 딴판으로 변했다. "그럼 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고양이

보인다. 환영처럼 그 때의 상황이 떠올라 인상을 찡그렸

는 사람들 앞에 청년이 앞장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