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인다. 환영처럼 그 때의 상황이 떠올라 인상을 찡그렸

보인다. 환영처럼 그 때의 상황이 떠올라 인상을 찡그렸



방은 복도와는 달리 어둠에 잠겨 있었다. 창문을 가린 두꺼운 커튼 덕분에 넓은 방을 채우고 있는 빛이라고는 흔들거리는 촛불과 벽난로에서 흘러나오는 붉은 빛 뿐이었다. 촛불의 작은 빛은 방 전체를 비추지 못하고 어떤 물체는 밝게 비추고 있지만 다른 물체는 어둠 속에

그러나 나는 멈칫할 수밖에 없었다. "아가씨, 잠깐만 멈추시오!" 뛰면서 돌아보니 웬 기사들이 나를 따라오고 있었다. 나는 기겁해서 더욱 힘차게 뛰었다. 지금 잡히면 안 된다. 그리고 이들이 따라오면 피드라에게 들킬 염려도많았다. 그러나 내가 속력을 높이자 이들도 속력을 높였다. "잠시만 멈추시오!" 나는 대꾸도 하지 않은 채 뛰었다. 뒤를 힐끔 쳐다보니 전보다 거리가 좁혀져있었다. "해를 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고양이

를 건네 받으며 묻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