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 밤인데다 눈까지 내리고

운 밤인데다 눈까지 내리고



였는지 이번에는 마법사까지 있었다. 마법사는 전장에서 가장 당하기 쉽지만 잘만 보호하면 그만큼의 힘을 낼 수 있었다. 레이만 왕자의 지휘는 좁은 공간-대로라도군대를 운용하기에는 좁다-에서도 빛을 발했다. 방패를 든 병사들이 궁수와 마법사를 보호하고, 스펠 비드로 한꺼번에 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몇 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서로 떨어져 있었다. 다른 사람들처럼 근처에 있는 가게 앞에 숨은 나는 슬며시 돌아가는 상황을 살폈다.각각두 명씩 배치된 마법사 중 한 명은 공격 마법을, 한 명은 방어 마법을 사용하면서 공

수상한 자는 무조건 잡고 보는 추세라 위험하지요. 그리고 자칫 잘못하면 우리도 관군에게 잡힐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치 준비한 원고를 읽듯 여기까지 단숨에 말한 수제노는 잠시 숨을 돌리고 다시 말을 이었다. "우리가 브러버드의본거지를공격하면 신고를 받은 관군들이 몰려들 겁니다. 설령 그들을 납득시킨다고 하더라도 그 사이에 브러버드들이 도망쳐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은밀히 공격해서 없애버릴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도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수제노의 말에 로튼은 그 문제는생각해보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고양이

보인다. 환영처럼 그 때의 상황이 떠올라 인상을 찡그렸

는 사람들 앞에 청년이 앞장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