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그렇지 않으면 절대로 국상을 받아들일 수 없

다. 그렇지 않으면 절대로 국상을 받아들일 수 없



걸음이었다. 오늘도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한 우리는 한밤중에 숙소로 모였다. "이대로는 일년이 지나도 못 찾겠어!" "그렇게 안달하지 말고 마음을 편하게 가지려무나. 가끔은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도 있는 법이란다." 로튼의 느긋한 말에 부아가

가게를 음흉한 눈으로 보고 있었다. 마침내 마지막 큰 상자까지 옮기는 것이 끝난 상회 사람들은 손을 탁탁 털며 청년에게 씨익 웃어주었다. 청년은어설픈 웃음으로 그들에게 화답해주었다. 상회 사람 중 가장 나이가 있어 보이는 사람이 허리춤에 달린 종이에 <새들의 둥지>라는 이름에 붉은 색으로 체크를 하는 것을 청년은 슬쩍 본 것 같았다. "돈은 선불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고양이

보인다. 환영처럼 그 때의 상황이 떠올라 인상을 찡그렸

는 사람들 앞에 청년이 앞장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