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에서 뻗어 나온 일곱 가지 빛은 핑글핑글

내 손에서 뻗어 나온 일곱 가지 빛은 핑글핑글



사나이가 목에 핏줄을 세우고 소리쳤다. 그러나 나와 수제노는 대꾸할 생각도 하지 않고 그대로 발을 내딛었다. 내 창은 그 자의 머리를 노리고 뱀처럼 쭉 뻗어갔고, 수제노의 단검은 심장을 노리고 날아갔다. "으헉." 단검을 옆에 있던 사람이 쳐내고 내 창을

다. 이럴 때는 조용히 몸을 감춘 채 관찰해야한다. 누구를 살려야 하나, 죽여야 하나를. 수풀에 몸을 감춘 채 먹이를 노리는 맹수처럼 말이다. 당연히 내가 무사하다는 것을 연락할 생각도 없었다. "앞으로 하이덴 제국으로 갈 생각이냐?" 내가 고개를 끄덕이자 수제노가 입을 열었다. "그럼 당분간은 같이 동행하겠군." "응? 수제노는 왜 돌아가지 않는 거지?" "브러버드들은 자신의 정체를 안 사람은 절대 살려두지 않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고양이

보인다. 환영처럼 그 때의 상황이 떠올라 인상을 찡그렸

를 건네 받으며 묻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