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으려는 것인지 아예황족이 이번 군을 지휘한다는

잡으려는 것인지 아예황족이 이번 군을 지휘한다는



의 하소연을 들은 나는 피식 웃었다. 그와 처음 만났을 때가 생각났기 때문이다. 그 때도가스톤은 뒤를 확인하지 않고 있다가 된통 당했다. 나는 아직도 놀람이 가시지 않은 듯한 가스톤의 얼굴을 들여다보면서 말했다. "소심하기는." "누구나 그런 상황에 처하게 되면 놀랍니다. 제가 특별히 소,심,해서가 아니라구요." 가스톤은 소심이라는 말을 강조하면서 말했다. 하지만 자신은 소심하

눈을 동그랗게 떴다. 하지만 곧 알통을 내보이는 시늉을 하며 말했다. "그럼. 내 실력 알지? 상처 하나 없어." 그러자 에릭이 물끄러미 쳐다보다가 중얼거리는 것처럼 말했다. "그런 이야기가 아니야." 나는 이야기가 묘하게 어두운 쪽으로 흘러가는 것 같아 그의 등을 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고양이

보인다. 환영처럼 그 때의 상황이 떠올라 인상을 찡그렸

를 건네 받으며 묻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