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의 유리병이었다. 다섯 개의 유리병에는

개의 유리병이었다. 다섯 개의 유리병에는



판단이 되지 않는 건지모르겠지만이미 도망칠 곳은 없었다. 조금 전의 여흥으로 인해 달아오른 몸이 근질거렸다. 가슴이 쿵쾅거렸다. 그리고 절

다. 원하는 것은 서로의 목숨. 남은 것은 누가 살아남을지를 결정하는 일이었다. 서로를 노려보며 대치하던 우리들은 약속이나 한 것처럼 동시에 움직였다. 창을 크게 휘두른 나는 상대가 몸을 숙여 피하는 것을 보고 뛰어오던 기세 그대로 뛰어들었다. 몸을 숙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고양이

보인다. 환영처럼 그 때의 상황이 떠올라 인상을 찡그렸

를 건네 받으며 묻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