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 듣기 좋은 달콤한 말뿐이었다(

대부분 듣기 좋은 달콤한 말뿐이었다(



얼떨떨해한다고 느꼈다. 그의 뒤에는 플로라 공주가 서있었는데 그녀는 냉랭한 태도를 보였다. 이미 예상을 한 일이기에 그다지 놀라지는 않았다. 나는 반겨주는 사람과 얼떨떨해하는 사람, 탐탁지 않아

렬은 빠르게도 느리게도 아닌 적당한 속도로 다가오고 있었다. 분위기가 습격에 대한 걱정은 전혀 하지 않는 것 같아 더욱 의외였다. 이럴 때는 어디서 습격 당할지 몰라 사방을 살피고 오는것이 보통인데 선두는 곧장 이 쪽을 향해 걸어오고 있었다. 황족을 앞세웠을 행렬이 가까워짐에 따라 내 눈동자는 빠르게 움직였다. 주위를 살피고 피드라의 흔적을 찾으면서도 지휘하는 황족이 누구인지 궁금해서 행렬도 보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행렬이 앞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고양이

보인다. 환영처럼 그 때의 상황이 떠올라 인상을 찡그렸

를 건네 받으며 묻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