랏빛의 기운이 감싸자 수제노는 한순간 움찔했지만 단지

랏빛의 기운이 감싸자 수제노는 한순간 움찔했지만 단지



도로 약하지 않았다. 나는 마족이 아닌가. "뭐야? 나는 정신이 말짱해. 보라고. 다들 데려왔어." 기사들이 뭐라고 말했지만 나는귀를 막은 채 중얼거렸다. 내가 쉬지 않고 긴 주문을 외우는 동안 기사들이 당혹스럽고 슬픈 얼굴로 물끄러미 보기만 했다. 이윽고 생겨난 검은 소용돌이가 안에 든 것을 토해내기 시작했다. 내가 데려온 자들이 한 명 한 명 나타나자 기사들의 얼굴이 종잇장처럼 창백해졌다. 16명

, 두려워해야 할 일도 없다. 그리고 슬퍼해야 할 일도 없다. 나는 그 안에서 '빌어먹을'을 연발했다. 제 4기사단에게 향한 것이기도 하고, 오펠리우스 왕비에게 향한것이기도 하고, 이 세상 모든 존재에게 향한 것이기도 했다. 그리고 나에게 향한 것이기도 했다. 이렇게 숨어있어 봐야 현실은 변하지 않는다는 것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고양이

보인다. 환영처럼 그 때의 상황이 떠올라 인상을 찡그렸

를 건네 받으며 묻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