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이 행방불명됐다는 사실에 플로라 공주는 기뻐했다.

리엔이 행방불명됐다는 사실에 플로라 공주는 기뻐했다.



그 것은 라디폰 공작이나 에릭도 마찬가지였기에 응접실에는 절로 훈훈한 기운이 감돌았다. 마치 이 곳에만 일찍 봄이 온 듯했다. 나도 오랜만에 만나는 이들로 인해 굉장히 기분이 좋았다. 로튼과 수제

을 것이라고 호기롭게 말했던 그 때와는 사뭇 다른모습이었다. 그는 난로를 뒤로 하고 다리를 벌린 채 앉아 기분 좋게 불을 쬐고 있었다. 너울거리는 불에 비친 그의 그림자는 잔뜩 부풀어올라 식당 한 가운데를 가로지르고 있었다. 난로의 불빛은 로튼의 덩치에 가로막혀 가까스로 새어나오고 있을 뿐이었다. 로튼은 조금 전부터 편한자세로 앉아서 낮은 목소리로 불평을 늘어놓고 있었다. "난로 앞에 턱하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고양이

보인다. 환영처럼 그 때의 상황이 떠올라 인상을 찡그렸

를 건네 받으며 묻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