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의 태도를 보고 확신했다. 내가 속았다

마리엔의 태도를 보고 확신했다. 내가 속았다



은 제 4기사단의 훈련장으로 발걸음 했다. 아무런 설명도 없었다. 그러나 그 이유를 머지 않아 알 수 있었다. 한참이 지나자 마리엔이 나타나는 것이 아닌가. 세린은 꼼짝도 않고서있는 마리엔이 걱정돼서 에릭의 팔을 끌고 다가가려 했다. 그러나 에릭은 이를 거절했다. 자신보다는 세린이 더 잘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그 때는 몰랐지만 이제야 에릭이 말한 것이 무엇

공작의 요청에 프란시아 대신관은 작은 유리병을 하나 꺼내서 건네주었다. 그 것을 받아든 라디폰 공작은 그 병을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높이 치켜들었다. 분명히 내 방에 있던 병과 같은 크기에 같은 글귀가 적어진 유리병이었다. 그러나 달라진 것이 있다면 안에 들어있던 붉은 머리카락이 사라지고 붉은 빛의 액체만 들어있다는 것이다. 내가 생각지 못했던 것은 바로 이 점이었다. "이 것은 마리엔 공주님의 방에서 나온 병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고양이

보인다. 환영처럼 그 때의 상황이 떠올라 인상을 찡그렸

를 건네 받으며 묻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