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안해서 뭐라고 해야할지모르겠어. 훌쩍, 이럴 줄

. "미안해서 뭐라고 해야할지모르겠어. 훌쩍, 이럴 줄



금은 내가 다른 사람에게 신경 쓸 정도로 여유로운 상황이 아니었다. 하이덴 제국과의 국경 부근은 전쟁에 참가해서 한 몫 벌려는 용병들과 전쟁을 피해 도망쳐온 피난민들도 북새통을 이루었다.

으로 고개만 끄덕여주었다. 다른 사람의 눈에는 어떻게 보이든 그 것은 그 사람의 즐거움이며 사는 목적이었다. 본인이좋다는데 내가 굳이 듣기 싫은 소리를 해댈 필요는 없었다. "그나저나 마중 나오기로 한 사람들은 언제 오는 거냐?" "글쎄. 약속은 오후 5시에 만나기로 했지만 눈 때문에 약간 늦게 도착할 모양이야." "그런데 정말 내가 남아있어야 하는 거냐?" 수제노가 불안한 듯 눈동자를굴리면서물었다. 아무래도 수제노로서는 공작가에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고양이

보인다. 환영처럼 그 때의 상황이 떠올라 인상을 찡그렸

를 건네 받으며 묻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