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말을 거역하겠다

..." "내 말을 거역하겠다



낄낄대며 당시의 상황을 말했다.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놈이 죽으면서 네 이름을중얼거리더라고. 아주 눈물겨운 충정이었지...으윽. 정말 웃겨서 말이 다 안나오더라고. 킥킥킥" "이게!" 나는 피드라를 짓밟았다. 바닥에서 꿈틀거리는 것이 지렁이라도 되는 냥 끊임없이 짓밟았다. 그러나 피드라는 미친 듯이 웃기만 했다. 정신 없이 피드라를 밟던 나는 이번에는창으로 마구 찔렀다. 그러자 웃음이 좀 잦아들긴 했지만 여전히 붉게 충혈된 눈이 나를 비웃고 있었다. 한참동안 날뛰던 나는 손을 멈추고 거친 숨을 몰아쉬었다. 피드라는 내장이 파열

의 발목은 푸른 살점이 조금 붙어있는 앙상한 손에 잡혀있었다. 미나의 옆에 있던 씨스가 재빨리 손을 떼어줬지만 이미 늦었다. 이렇게 큰 소리를 상대가 듣지 못할 리가 없었다. 겨우 발목 하나 잡혔다고 그렇게 큰 비명을 지르다니. 게다가 입까지 막고 있지 않았는가. 그러려면 왜 입을 막고 있었던 거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고양이

보인다. 환영처럼 그 때의 상황이 떠올라 인상을 찡그렸

를 건네 받으며 묻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