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 사람들이 놀랄 정도로 빠르게 음식을 먹어치운 나는 냅킨으로

주위 사람들이 놀랄 정도로 빠르게 음식을 먹어치운 나는 냅킨으로



식으로 고개를 흔들었지만 말은 나오지 않았다. 그저 기계적으로 고개만 흔들어 댔다. 그 사이에 다른 사람들이 남은 버서커들을 처치했는지 주위로 몰려들었다. "이런, 심하군요. 어떻습니까?"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렸다. 뒤이어 수제노의 무미건조한 목소리도 들렸다. "당장 치료를 받으면 살겠지만 아무래도 힘들겠군." 나는

고 호흡이 가빠오는 기묘한 초조함. 애가 타지만 흥분과도 비슷한 감정이었다. 그럴 때면 크게 심호흡을 하며 스스로를 진정시켰다. '이제 멀지 않았다. 조금만 참자'라고. 그렇게 며칠이 지났다. 사방이 어수선하고 용병들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고양이

보인다. 환영처럼 그 때의 상황이 떠올라 인상을 찡그렸

를 건네 받으며 묻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