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있을 겁니다." 로튼의 말에 오

에 있을 겁니다." 로튼의 말에 오



시 페드인 왕국으로 돌아갈 건가?" "아니." 내 말에 수제노가 이해가 가지 않는 듯 인상을 구기며 말했다. "그럼 어떻게 할 생각이지? 설마 혼자 쳐들어가겠다 거나 하는 허무맹랑한 소리를 하려는 건 아니겠지?"

긋합니까? 잘못하면 잡힐 뻔했단 말입니다. 그리고 제가 감수성이 메마르든 말든 상관하지 마세요!" 로튼의 말에 수제노가 차갑게 대꾸했다. 그러나 보통사람이면 무안해할 상황인데도 로튼은 여전히 느긋이 웃고만 있었다. 어찌 보면 라디폰 공작과 비슷한 부류의 사람이라고 할 수도 있었다. 그런 로튼을 보고 수제노는 인상을 썼지만 더 이상 말하지는 않았다. 분위기를 바꾸기도 하고, 전부터 궁금하기도 해서 나는 로튼에게 질문을 던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고양이

보인다. 환영처럼 그 때의 상황이 떠올라 인상을 찡그렸

를 건네 받으며 묻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