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늘한

서늘한



개선하다게 만드는 물질이었다. 로튼의 말로는 오펠리우스 왕비가 선물한 거울도 케로탈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그런데 문제는 케로탈이 아니라 케로탈의 원재료였다. 수정은 마법 도구를 만들 때 많이 사용되는데 그 이유는 여러 물질 중 마나를 잘 받아들이고 어느 정도의 증폭 작용을 해주기 때문이다. 그리고 케로탈로 만들어진 유리창과 거울은 서로 상호작용을 해서 증폭 작용을 활발다.

곁에그런 적이 있었군." 그들은 내키지 않은 표정을 지으며 말했다. 누구도 저 병이 바뀐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은 표하지 못했다. 그만큼 프리란드 대신관의 명성은 대단했고, 그에 걸맞은 성품을 지닌 자였다. 라디폰 공작은 그들의 말에 매우 만족한 표정을 지었다. "좋습니다. 프리란드 대신관님, 이번에는 제가 맡겼던 것들을 돌려주실 수 있겠습니까?" 라디폰 공작다.

전화비록 범인이라고 낙인찍히지는 않았지만 의심은 받고 있었다. 만약 오펠리우스 왕비가 평소 행실이 좋지 않았다면 당장 무슨 조치가 있었을 지도 모른다. 의심받는 것은 둘째 쳐도 이번 일 때문에 권위가 실추된 귀족들은 대부분 왕비 패거리였다. 이런 상황이다 보니 자중하지 않으려야않을 수가 없었다. 르미엘 왕자파는 중립을 지키고 있어서 그나마 무사할 수 있었지만 라이언 왕자파는 상당한 타격을 받았다. 그러게 멍청하게 누가 그렇게 날뛰라고 했는가?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가장 큰 타격을 받은 것은 나미르 백작가였다. 큰 처벌은 받지 않았지만 주위의 따가운시선과 한번 찍힌 것은 영원히 간다는 만고불변의 진리에 의해 앞으 현금바둑이게임 사설바둑이 바둑이 명을 단축시키는 일밖에 되지 않았다. 그러고 보니 나와 친한 자들은 대부분 죽음과는 거리가 먼 자들뿐이다. 그렇다면 관점을 바꿔서 인간처럼 금방 죽는 자중에 습격을 당한다면? 인간처럼 약한, 인간처럼 쉽게 사라지는 자라면...순간 보이지 않는 것에 의해 가슴이 뻥 뚫린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 죽음, 그리고 이별. 지금은 떠올릴 수 없는 기억의 파편들이 머리를 어지럽혔다. 나는 얼굴을 찡그렸다. 소모적인생각은 필요 없다. 도움이 되지 않는 감정은 필요 없다. 당장 해야할 일은 복수. 그 것에 방해되는 것이라
골짜기렬한 햇살이 투명한 유리로 쏟아진다는 것이 이상했다. 나는 곰곰이 생각에 잠긴 상태에서 무의식적으로 다시 한번 방을 살펴보았다. 그런 내 눈에 오펠리우스 왕비의 모습이 들어왔다. 금빛의 찬란한 빛을 뿌리며 물결치는 머리 사이로 이글거리는 눈과 산처럼 우뚝 솟은 코, 단호하게 닫힌 입이 있었다. 언제나 앞을 보는 여자. 그렇기에 나와 부딪칠 수밖에 없는 여자다. 당당해 보이지만 여느 때와는 달리 차를 마시는 동작이 어색했다. 내가 볼 때면 웃지만 그렇지 않을 때는 꽉 닫혀진 모습이었다. 나와 로튼 중 한 명은 상당히 답에 근접해있는 것 같았다. 그 것이 누구인지다.


이음매



시험해보다는 재빨리 몸을 일으켰다. 수제노는 그 사이 종이를 태우고 있던 사람을 제압해서 불붙은종이를 발로 끄고 있었다. 이 상황에서 없애려는 것을 보면 중요한 서류인 모양이었다. 양이 많았는지 타다만 종이부스러기가 바닥을 뒹굴었고, 방에는 탄 냄새가 가득했다. "용케도 여기까지 왔구나. 흐흐흐." 피드라는 자신의 처지를 아는지 모르는지 음침한 웃음을 터뜨렸다. 그모습을 본 나도 지지 않고 씨익 웃으며 말했다. "덕분에 잘 찾아왔지. 그나저나 습격 법칙을 알아내느라 고생이 많았겠 룰렛 룰렛사이트 룰렛돌리기 니면 다른 이유 때문일까? 그러나 나는 반지를 오랫동안 볼 수 없었다. 어느새 발자국 소리가 주변을 가득 메운 것이다. 미나에게 정신이 팔려 누구도 그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이 역력했다. "드디어 찾았다. 숨바꼭질을 다 하셨나, 우리 공주님? 역시 불을 끄고 찾은 보람이 있군. 히히히." 피드라의 비아냥거리는 말과 함께 좀비들이 나타났다. 그렇게 없앴는데도 아직도 많았다. 피드라는 기분 나쁜 미소를 짓다가 내 꼴을 보고 너무나 기분이 좋다는 투로 말했다. "이런, 시녀가 죽었나 보지? 얼마나 슬프겠어? 하지만 걱정하지마. 내가 곧 같은 곳으로 보내줄 테니. 이래봬도
싸다 못할 거야. 그래서 더더욱 그 곳에 매달리는 것이겠지. 브러버드도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된 것 일거야, 아마." 내가 냉소적으로 말하자 로튼은 피식 웃으면서 말했다. 하지만 그래서 어쩌란 말인가? 무슨 이유로 그런 짓을 했든상관없다. 나만 건드리지 않았으면 피드라가 세상 천지를 어떻게 하든 관여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나를, 내 소중한 것에 손을 댄 이상 절대로 용서하지 않는다. 그에게 있어 왕족을 죽이는 것이 일생일대의 목표이듯 당장 지금의 나에게 있어서 가장 큰 목표는 그를 죽이는 것이다. "그런데 어떻게 그렇게 자세히 알고 있는 겁니까? 마치 본인이라도 되는 것처럼 말하는군요." 조용히 있던 수제노가 눈을 가늘게 뜨며 말했다. 그러고 보니 정말 그렇다.


인용하다제노는 춥긴 하지만 그렇게 벌벌 떨 정도의 추위는 느끼지 못하고 있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살을 에는 듯하던바람이 부는 하이덴 제국에 있다가 와서 그런지 오히려 푸근한 감마저 느끼고 있었다. 그래서 우리들은 페드인 왕국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이 눈이라는 것을 마음껏 즐기고 있었다. 그러나 페드인 왕국 사람도 아닌 로튼은 조금 전부터 벽난로 앞을 몽땅 차지하고 앉아서 약한 소리를해대고 있었다. "벽난로 앞에서만 벗어나면 추워 죽겠단 말이야. 이래서야 어디 살 수나 있겠어? 이런 겨울은 나 같은 약한 노인네들에게는 천적이나 다름없어." 지금의 로튼은 얼마 전에 그가 자신은 적어도 150살까지는 살 수 있을 것이라고 호기롭게 말했던 그 때와는 사뭇 다른모습이었다. 그는 난로를 뒤로 하고 다리를 벌린 채 앉아 기분 좋게다.


쓸모있는밖을 내다보다가 플로라 공주에게 밖에 나갈 것을 권했다. "우리 나라는 눈이 잘 오지 않으니 이 기회에 밖에 나가보는 것이 어떠니?" "괜찮아요. 여기 오는 길에 많이 봤는걸요." 플로라 공주는 거짓말을 했다. 사실은 쌓여있는 눈 따위는 보이지도 않았다. 여러 가지 생각이 그녀의 머릿속을 어지럽히고 있었기에 눈을 볼 정신이 없었다. 바로 1월 14일인 오늘 국상이 전면적으로 결정되었다. 예상대로 라디폰 공작을 포함한 많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고양이

보인다. 환영처럼 그 때의 상황이 떠올라 인상을 찡그렸

를 건네 받으며 묻자